끝까지 코인스폰 안받은 기뉴다,용느 리스펙할 발언들...

  • MacGuffin
  • 등록일 2021-10-20 22:09
  • 조회수 1,896


<용느>

예전 방송에서 주식 수익 암흑기에 술먹방 하면서 한말

 

형들... 요즘 내가 돈을 너무많이 잃다보니깐.... 

코인 쪽에서 스폰온거 액수가 진짜... 눈돌아가긴 하더라...

코인 레퍼럴 그거 잘하면 억이아니라 수십억이야 

근데 나 좋아하는 형들 위해서라도 그런생각 하면 안되는데 진짜...

사실 그게 불법은 아닌데 

나 좋아하는 팬들한테는 그렇게 하기 싫거든...

그니깐 수젠텍 이 ㅅㅂ 놈아 나쁜생각 안하게 이제 그만좀 떨어지라고 

 

<기뉴다>

코인방송 하고있을때 

 

애들아 코인스폰온거 진짜 수익구조랑 액수 어마무시하더라

왜 안하냐구요? 내가 방송 몇년을 했지?

몇년동안 나 좋아서 방송봐준사람들이 있고 

지금도 여기 있는 사람들 나 좋아서 방송 봐주는 사람들이자나 

그냥 여기까지 할게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1123012 공지 포모스 연말연시 릴레이 이벤트 1탄! 12-01 2,258
1082073 공지 서비스 이용약관 개정 안내 2 09-13 3,230
464593 공지 토크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14 11-02 202,038
1125749 우는 뚜밥이 풀어주는 클템의 개드립 필모그래픽 15:00 19
1125746 이러니까 스타대학 하는구나.. 철기중대 오늘 받은 풍 필모그래픽 14:58 41
1125745 삐삐 태우고 푸쉬업하는 감스트 + 피지컬 필모그래픽 14:58 40
1125739 대상 공약 입방정할 뻔한 금화 필모그래픽 14:54 53
1125737 박삐삐 물맞아도 ㅈㄴ 예쁘네.. pinc 14:52 72
1125734 오뀨랑 게임중 실수로 컨트롤QQ로 나간 미키 pinc 14:47 58
1125732 별풍, 애드벌룬 화력에 3명 다 입 벌림 ㅋㅋㅋㅋㅋㅋ pinc 14:45 73
1125712 남순 : 감스트 여자앞에서 찐으로 찐따야 여름엔능이백숙 14:27 99
1125711 그림인줄.. 미모 열일하는 곽민선 여름엔능이백숙 14:27 131
1125699 이상호 : 군대에 자차 두고 휴가때마다 쓰려했다 여름엔능이백숙 14:13 190
1125696 금화가 미국 가서 발견한 맛있는 과자 여름엔능이백숙 14:10 244
1125693 기뉴다 함정수사 ㅋㅋㅋㅋㅋ bluesky 14:08 189
1125686 서새봄 이순신 장군 사건 1 bluesky 14:00 157
1125681 이거 감스트가 염석대 카피한건가..? 1 쏘주잔 13:55 151
1125679 열정 오지는 스타 여캠 ㄷㄷ 쏘주잔 13:54 169
1125675 춤추는 카페 알바생 직관한 손님 반응 쏘주잔 13:51 158
1125672 트위치에서 아프리카 감성으로 예쁜 여캠 claping 13:48 126
1125669 밥먹을때 건드리니 순간 찐텐 나온 주보리 claping 13:48 141
1125667 [시조새] 70만 유튜버, 연대장 감스트, 여자 신병 온다! 대통령이준석 13:46 178
1125664 철기중대 혼자 캐리하는 폼 떡상한 BJ claping 13:44 166
1125657 오세블리 이정도면 외모 주사위 몇인가요? claping 13:39 148
1125650 지두두 인스타 사진보는 강만식 리얼 반응 claping 13:35 164
1125648 빡쳐서 맘대로 GG치고 나간 철기중대 멤버.. 기뉴다 반응 무모 13:33 237
1125646 땡지 생일날 땡지 팬이 보내줬다는 선물 무모 13:31 174
1125644 개치명적인 척 하는 한유주 GalaxyiPhone 12:27 383

오늘의 인기글

개인방송 베스트

  • 인방자게
  • 인방가십
  • 인방영상

TALK 실시간 인기

  • TV/연예
  • 가십
  • 개인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