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리뷰/프리뷰

[포모스 한줄평]5월 신작 게임 4종

최종봉2021-05-25 15:29

■ 서머너즈 워 : 백년전쟁 - 모바일
컴투스의 대표 IP인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를 기반으로 제작된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은 전작보다 파밍의 피로도는 줄이는 한편 실시간 대전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동시에 상대 스킬 타이밍에 맞춰 발동 가능한 '카운터 시스템'을 통해 더욱 전략적인 재미를 추구한다.

■ 트릭스터M - 모바일
추억의 온라인 게임으로 유명했던 '트릭스터'가 모바일로 돌아왔다. 귀여운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것은 물론 원작의 특징이었던 '드릴'을 통해 보물을 발굴하는 재미까지 그대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모바일 MMORPG의 특색을 살린 시스템도 구현됐다.

■ 미토피아 - 닌텐도 스위치
닌텐도 3DS로 출시됐던 '미토피아'의 파워업 버전.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Mii 캐릭터를 이용해 외형과 성격을 꾸밀 수 있으며 친숙한 RPG의 직업을 선택해 모험을 떠나게 된다. 단순하지만 의외로 본격적인 RPG의 재미를 담았으며 동료끼리의 대화도 재미 요소 중 하나이다.

■ 데이즈 곤 - PC, PS4
지난 2019년 선보였던 PS4 버전 '데이즈 곤'의 아쉬움을 만회하고자 등장한 PC 버전. 해상도와 프레임 향상은 물론 포토 모드도 선보인다. 게임에서는 전염병으로 인해 인류가 몰락한 포스트 아포칼립스를 배경으로 아내를 잃은 현상금 사냥꾼 디컨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전소민이 알려주는 제시와 오나라의 가슴 차이

우유 아무거나 마시면 절대 안되는 이유

술 취해서 김윤환한테 고백 받았다고 폭로한 여캠

지하철 디스플레이 개선 좀 제발....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