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카운터사이드' 이벤트 에피소드 '해를 부르는 궤적' 추가

강미화2021-11-30 16:07

넥슨은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카운터사이드(CounterSide)'에 이벤트 에피소드 '해를 부르는 궤적'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에피소드는 '카운터사이드' 주요 세력 '나나하라 가문연합'의 새로운 이야기를 다룬다.

이를 기념해 12월 14일까지 각종 이벤트 미션을 완료하면 '튜닝 바이너리' '세트 바이너리' '특수적성핵 교환권' 등을 제공하며, 게임에서 획득한 이벤트 재화 '인연의 가지'는 전용 상점에서 '융합핵', '엠블럼'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또, 이 기간 게임에 접속하면 '적성핵 선택권' '특별 평가 역량서' '특수적성핵 교환권' '기밀 훈련 자료' '융합핵'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솔저 사원으로 '하야미 카나데'를 추가하고, 혜택을 제공하는 카운터패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하야미 카나데'는 적의 공격을 회피할 때마다 범위 피해를 입히고 치명 능력치가 상승된다. 카운터패스로는 '하야미 카나데'와 치장 아이템 '카나데 프레임' 등 다양한 상품을 받는다. 

한편, 넥슨은 국내와 일본에서 '카운터사이드' 일러스트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콘테스트는 전세계 5000만 회원을 보유한 일본 서브컬쳐 소셜미디어 플랫폼 '픽시브(Pixiv)'에서 진행된다. 부문은 팬 아트와 스킨 디자인으로 나뉘며, 12월 16일부터 응모를 시작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이천수가 본 중국 축구가 발전 못하는 이유

프랑스 밖의 불어권 도시 몬트리올

기룡이가 이적하기 전에 같이 놀았던 남자

의사가 말하는 야식의 위험성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