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GTR, 7기 엑셀러레이터 프로그램 참가 게임사 모집

강미화2021-07-30 16:45

GTR(Global Top Round)은 7기 엑셀러레이터 프로그램에 참가할 게임 스타트업을 내달 31일까지 모집한다.  

게임 장르와 플랫폼에 무관하며, 2022년, 2023년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인 게임으로, 실행이 가능한 게임빌드와 게임 디자인 문서(GDD)를 함께 제출해야 한다. 이미 출시한 게임으로는 지원할 수 없다. 

평가를 통해 톱 20에 선정된 게임 스튜디오들은 글로벌 퍼블리셔, 투자자, GTR 핵심 멤버 및 어드바이저와 파트너사 관계자 및 정부기관 등 전 세계 게임산업의 주요 인사들이 참여하는 GTR 콘퍼런스에 초대된다. 

올해는 10월 16일과 17일에 싱가포르에서 진행되며, 게임스컴 아시아(Gamescom Asia)와 함께 행사를 진행한다.

콘퍼런스에서 톱10으로 선정되면 실사(Due Diligence) 과정을 거쳐 1차 투자금 4만 달러(4600만 원)와 함께 이후 6개월간 게임 개발 방향성과 비즈니스 모델, 퍼블리셔 피드백 및 퍼블리셔, 투자자 매칭 등 엑셀러레이터 프로그램을 받을 수 있다. 

엑셀러레이터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수료 시 지속적인 사업 지원과 추가 투자 혜택 등 단계별 게임 개발을 위한 자금지원도 받는다. 

또한, 글로벌 게임 테스팅 플랫폼 '지라운드(G.Round)'에서 게임 콘텐츠 출시 전 피드백을 얻어 완성도를 더욱 높이고, 게이머의 선호도를 분석하여 성공 가능성이 가장 높은 국가, 지역들에 먼저 집중할 수 있게 돕는다. 

GTR은 2015년부터 매년 전 세계 게임 스타트업Top10을 선정하여 50개 이상 투자한 바 있는 엑셀러레이터이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시빌워에서 제모 표정 개심각했던 이유

디시인의 ㅈㄴ 솔직한 김연경 식빵 후기

이게 진짜 여캠 와꾸지 ㄹㅇ

빠르게 상승하고 있는 대한민국 국방력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