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피파 온라인 4, "여름 업데이트 통해 대결의 재미 높인 '아레나 모드' 공개"

최종봉2021-06-24 16:11

넥슨은 '피파 온라인 4'에 여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올 상반기 네 차례 진행한 '테스트 구장' 데이터를 기반으로 가슴 트래핑, 풀백 포지셔닝 개선 등 선수 움직임과 슛, 패스, 헤더 등 반응성을 개선한 '6th 넥스트 필드' 업데이트를 적용했다.

또 별도로 설정이 필요했던 '팀전술' '포메이션' '개인전술'을 묶어 게임 진행 중에도 편리하게 전술을 변경할 수 있는 '다이나믹 택틱스' 시스템을 도입하고 '밤 경기 선택' 기능과 신규 재화 'EC'를 도입해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대결의 재미를 극대화할 수 있는 신규 모드 '아레나 모드'를 출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다른 유저와 토너먼트를 펼쳐 '아레나 명성'을 쌓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PVP 모드를 먼저 선보이고, 실제 축구에서 진행되는 국제 대회를 콘셉트로 AI와 대결을 펼칠 수 있는 PVE 모드를 7월 1일 추가 예정이다.

넥슨은 '아레나 모드' 출시를 기념해 7월 7일까지 '아레나 모드' 플레이 횟수에따라 [ARENA] 플레이상자, [ARENA] 프리미엄 플레이상자 + 100 EC 등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1 시즌 눈에 띄는 활약을 선보인 161명 선수로 구성된 '21 TOTS(팀 오브 더 시즌)' 클래스와 차범근, 박지성, 파올로 말디니 등 신규 '아이콘' 클래스 15명 선수도 추가했다.

넥슨은 여름 대규모 이벤트 '2021 썸머 페스타' 사전등록 참여자에게 첫 번째 보상으로 [19,20 ICON 포함] 급여 17+ 스페셜팩 (1~5강)과 BP카드(5천만 BP)를 지급한다.

사전등록에 참여하지 않은 유저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9월 1일까지 총 5차례의 보상을 순차적으로 지급받을 수 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제대로 물오른 안유진 외모 근황

기아 EV6 4도어 쿠페 비공식 렌더링

눕방하는 가을 ㅗㅜㅑ..

천장누수 대응 꿀팁 ㅋㅋㅋ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