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클럽 엠스타', 10주년 페스티벌 실시

최종배2021-06-07 15:14

넷마블은 온라인 댄스 게임 '클럽 엠스타'의 10주년을 맞아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30일까지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누적 출석 일수에 따라 10주년 기념 무드 모먼트 프레임, 플로라 체어, 불꽃놀이 포즈, 핑크 로열 크라운 작물 등 아이템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또, 24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시판에 10주년 축하 댓글 및 축하 영상을 올린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으로 캔디가 주어진다. 

10주년 이벤트와 더불어 펫 웨딩마치 펫, 이달의 작물 2종도 추가했다. 웨딩마치 펫은 외형과 등급에 따라 3종으로 나뉘며 캡슐머신-펫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10일까지 신규 펫을 획득하면 레벨쑥쑥 영양제 및 블랙 사파이어 머리핀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달의 작물은 스페셜 블루베리 젬과 스페셜 로즈 퍼퓸 2종으로 이용자들은 게임 내 개인 특별 공간인 홈에서 키울 수 있으며 3단계까지 성장이 가능하다. 신규 작물을 최고 단계까지 성장시킨 개수에 따라 크리스탈 베어 화분, 플라워 젬 화분이 지급된다. 

이 외 반다나 머플러, 미니 스커트, 포웨어 셔츠 등 여름 패션 아이템과  음원 5곡도 추가됐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혼혈의 위엄이 느껴지는 전소미 미드 크기

서울이 점점 경상도화 돼가는 이유

실시간으로 장인어른 호칭을 바꿔 부르는 철구

여친한테 40만원어치 받은 남친의 3주년 선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