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카운터사이드, 출시 500일 기념 업데이트 내용 공개

최종봉2021-06-04 18:01

넥슨은 모바일 RPG '카운터사이드'의 출시 500일 기념 특별 업데이트 내용을 예고했다.

먼저, '카운터사이드'와 대형 IP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해당 게임의 인기 캐릭터 5종을 '카운터사이드' 캐릭터로 출시하며 콜라보레이 션을 기념해 특별 에피소드를 선보이고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레벨을 올리며 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컬래버레이션 카운터패스'도 선보인다.

'카운터사이드' 출시 500일을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출석만 하면 'SSR 사원 선택권'을 지급하는 이벤트와 캐릭터를 무료로 150회 채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정성스럽게 제작한 '카운터사이드' 공식 굿즈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카운터사이드' 세계관의 주역이자 많은 유저들의 기대를 받은 캐릭터 2종도 등장한다.  '아카데미' 학생회의 서기 '미카☆스타'가 등장하며 '육익' 소속의 각성 캐릭터 '에이미 퍼스트윙'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이용자 편의성 개선을 위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모의작전, 다이브 콘텐츠를 반복 플레이할 시 기다림 없이 바로 완료할 수 있으며 PvP 콘텐츠 '건틀렛'의 포인트 통합과 신규 시즌 장비 정책을 리뉴얼한다.

또, 새로운 장비를 얻을 수 있는 신규 '챌린지 스테이지'를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베이글의 살아있는 표본 그 자체 이신분

이중에 국민들이 가장 크게 분노했던 순간은?

유혜디 집캠 당장 깨부숴야 하는 이유

북한 신도시의 위엄 ㄷㄷ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