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카스온라인', 50구경 화염탄 쏘는 데바스테이터 업데이트

최종배2021-06-03 22:31

넥슨은 온라인 FPS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 초월 무기 데바스테이터를 출시했다.

데바스테이터는 50구경 화염탄을 사용하는 중기관총으로, 대형 탄창백과 연결돼 화력을 쏟아부을 수 있다. 이 무기는 일정 시간이 지나면 적들을 끌어당기면서 뚫고 가는 관통 미사일의 발사 장치가 활성화된다.

게이머는 초월 프리미엄 해독기를 1개씩 사용할 때마다 확정 지급 포인트 6을 얻고, 초월 해독기 1개 사용 시 포인트 1을 받는다. 300 포인트를 달성할 때마다 데바스테이터를 무제한으로 얻는다. 

이와 함께 스튜디오 모드에 중세 테마 블록이 도입됐다. 중세 테마 블록은 숨바꼭질 모드에서 변신이 가능한 사물 목록에 추가돼 게이머는 다양한 사물을 활용해 숨바꼭질 모드를 즐길 수 있다.

넥슨은 오는 7월 1일까지 총 상금 155만 원(넥슨캐시) 규모의 스튜디오 중세 테마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게이머는 중세 테마 블록을 활용해 스튜디오 맵을 제작한 뒤, 맵 제목에 #중세를 추가해 참여할 수 있다. 최종 1~20등에 뽑힌 게이머에게 넥슨캐시가 차등 지급되며 참가자 전원에게 5000 마일리지와 훈장이 주어진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혼혈의 위엄이 느껴지는 전소미 미드 크기

서울이 점점 경상도화 돼가는 이유

실시간으로 장인어른 호칭을 바꿔 부르는 철구

여친한테 40만원어치 받은 남친의 3주년 선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