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콘솔 버전 '테라', 배틀패스 시즌2 진행

최종봉2021-06-03 10:44

크래프톤의 '테라' 콘솔 버전(PS4, PS5, 엑스박스원, 엑스박스 시리즈 엑스/에스)의 '테라' 배틀패스 시즌2를 개시한다.

테라 배틀패스 시즌2 '방구석 갱스터'는 실내에서 즐기는 '테라'를 콘셉트로 10일부터 9월 2일까지 진행된다.

배틀패스에는 일일 미션, 챌린지 미션과 히든 미션으로 구성돼 있으며 각 미션을 완료할 경우 '정열의 불꽃 소파' '방구석 갱스터 자켓' 등 탈 것 및 코스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시즌권은 시즌1과 동일하게 '테라 배틀패스'와 '테라 배틀패스 플러스'로 구성 됐다. 테라 배틀패스 플러스를 구매할 경우 유저는 배틀패스 레벨을 25레벨로 즉시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며 보너스 보상 혜택을 받게 된다.

신규 콘텐츠도 추가된다. '테라' 콘솔의 역대 최고 난이도인 신규 던전 '바하르의 신전'이 추가됐다. '바하르의 신전'은 '테라' 콘솔의 최고 캐릭터 레벨 (65 레벨)과 아이템 레벨 (460 레벨) 이상을 모두 달성한 캐릭터만이 도전 가능하다. 던전을 완료한 유저들에게는 이에 맞는 고급 보상이 주어진다.

새로운 장비 시스템 '스티그마 시스템'도 추가된다. 이는 스티그마를 아이템으로 장착 시, 스티그마 약점을 가진 몬스터를 효과적으로 공략할 수 있게 해준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20대 후반같은 올해 50살 배우

레바논 여경 누나들 근황

여자 만난다고 엄청 꾸민 감스트

그래픽 미친 신작 게임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