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포트나이트 6월 크루 '메카 포옹팀 마스터' 선정

최종봉2021-06-02 14:48

에픽게임즈코리아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의 6월 크루로 '메카 포옹팀 마스터'를 선정했다.

'포트나이트 크루'는 한정판 아이템이 포함된 '포트나이트' 콘텐츠를 제공하는 월간 구독 서비스로, 현재 시즌 배틀패스와 1000 V-벅스는 물론, 매월 새롭게 선정된 크루의 의상 및 최소 1개 이상의 장식 아이템들로 구성된 크루 팩이 제공된다.

이달의 포트나이트 크루 회원들은 메카 포옹팀 마스터 의상과 사이트로닉 활 등 장신구, 너즐 제트 곡괭이, 포옹팀 메카 랩핑 시트지가 포함된 크루 팩을 획득할 수 있다.

아이템은 분홍색 기본 스타일과 흰색 및 파란색의 '한밤' 스타일, 흰색과 빨간색 '로얄' 스타일 등 에디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포트나이트 크루 로딩 화면 4개가 지급되며 6월 말에는 로비 트랙 보너스도 제공된다.

또, 아이템 상점에 틴 타이탄의 숙적인 데스스트로크의 카타나가 포함된 데스스트로크 의상이 입점했다. 슬레이드의 상징적인 카타나는 플레이어 등 장신구나 곡괭이 어느 쪽으로든 사용할 수 있으며, 데스스트로크의 전투 날개 글라이더 역시 구매할 수 있다.

한정 출시됐던 마시멜로의 의상과 아이템도 아이템 상점에 재입점됐다. 지난 출시 때 구매하지 못했던 플레이어는 이번 기회에 마시멜로 의상과 아이템을 구매 가능하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혼혈의 위엄이 느껴지는 전소미 미드 크기

서울이 점점 경상도화 돼가는 이유

실시간으로 장인어른 호칭을 바꿔 부르는 철구

여친한테 40만원어치 받은 남친의 3주년 선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