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레고 비디요, 하반기 신제품 7종 출시

최종봉2021-06-01 16:26

레고그룹이 유니버설뮤직그룹과 공동개발한 증강현실(AR) 뮤직비디오메이커  '레고 비디요' 시리즈의 하반기 신제품 7종을 출시했다.

지난 3월 처음 출시된 레고 비디요 시리즈는 레고와 음악, SNS가 결합된 신개념 시리즈다. 실제 레고 세트와 전용 앱을 활용해 언제 어디서든 나만의 AR 레고 뮤직비디오를 만들고 전세계 이용자들과 공유할 수 있다.

레고 비디요 하반기 신제품은 '스테이지' 세트 5종과 '비트박스' 세트 2종이다. 새로운 밴드메이트 캐릭터들과 레고 비디요 앱에서 더욱 강력한 특수효과를 사용 가능하다.

캔디 캐슬 무대, 펑크 해적선, K-팝(K-Pawp) 콘서트, 붐 박스 등의 구성을 담았다. 5종 모두 서로 다른 2개 이상의 신규 밴드메이트 미니피겨와 특수 효과 브릭 '비트비츠'가 포함됐다.

특히 실제 붐 박스 스피커를 모티브로 한 '붐 박스(43115)' 세트는 펼치면 조명과 장치로 가득한 2층 무대가 나타난다. 손잡이로 휴대하기 편리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 레고 비디요 시리즈의 가장 대표적인 제품인 비트박스 세트 라인업에는 '메탈 드래곤(43109)'과 '포크 요정(43110)' 등 2종이 추가된다. 각각 새로운 음악 장르인 헤비 메탈과 포크 음악을 컨셉으로 신규 밴드메이트 미니피겨와 비트비츠를 만날 수 있다. 가격은 세트당 2만 9900원이다.

이와 함께 오는 10월 1일에는 '밴드메이트 시즌2(43108)'가 출시될 예정이다. 좀비 댄서, 슬라임 가수, 뱀파이어 베이시스트 등 더욱 강력한 개성의 밴드메이트 미니피겨 12종 중 한 개와 비트비츠 3개가 랜덤으로 들어있다. 가격은 개당 5900원이다.

한편, 레고 비디요 하반기 신제품은 전국 온오프라인 레고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혼혈의 위엄이 느껴지는 전소미 미드 크기

서울이 점점 경상도화 돼가는 이유

실시간으로 장인어른 호칭을 바꿔 부르는 철구

여친한테 40만원어치 받은 남친의 3주년 선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