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카운터사이드', 고난도 돌파형 콘텐츠 챌린지 모드 액트 4 추가

최종배2021-06-01 14:54

넥슨은 모바일 RPG '카운터사이드'에 챌린지 모드 액트 4를 1일 업데이트했다.

챌린지 모드는 고난도 돌파형 콘텐츠로, 이번에 업데이트된 액트 4에서는  스테이지 8종이 추가됐다. 보스 스테이지(액트 4-8)를 클리어하고 모든 승리 조건을 달성하면 도전자의 핸즈와 도전자의 케이스 장비를 얻을 수 있다.

도전자의 핸즈는 특수기 피해 증가 효과를 지닌 카운터 전용 무기이며 도전자의 케이스는 특수기 피해 감소 효과가 있는 카운터 전용 방어구다.

또, 챌린지 상점에서 인물 데이터를 모아 캐릭터를 채용할 수 있도록 스트롱홀드, 터미네이터, ATAC-130 건쉽의 인물 데이터가 추가됐다. 

함선 블루 브릿지 Mk.2도 선보였다. 이 함선은 SSR 등급 강습함으로, 유닛 출격 시 8초 동안 출격한 유닛의 이동속도와 공격속도를 상승시키는 패시브 스킬을 갖췄다. 선택한 지역에 있는 캐릭터의 스킬 충전 속도 가속과 체력 회복 버프를 부여하는 스킬과 공수부대가 탑승한 포드를 투입해 낙하 지점에 피해를 주고 유닛을 소환하는 액티브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이브 탐사좌표 초기화 아이템이 일괄 지급됐다. 다이브는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며 캐릭터 성장 및 장비 등 각종 고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콘텐츠이며 이번 초기화 아이템으로 처음부터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한편, 넥슨은 내정강화 출근체크 이벤트를 오는 6월 15일까지 실시한다. 게임에 접속해 최대 7회까지 출근체크를 진행하며 인게임 재화 크레딧, 쿼츠, 허수코어, 태스크플래닛 포인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20대 후반같은 올해 50살 배우

레바논 여경 누나들 근황

여자 만난다고 엄청 꾸민 감스트

그래픽 미친 신작 게임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