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세븐나이츠2', 코스튬 5종 및 길드 레이드 추가

최종배2021-05-31 15:31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에 첫 코스튬과 길드 레이드 콘텐츠를 추가하고 영웅 리메이크를 진행했다.

첫 코스튬은 총 5종으로 네스트라의 사도 밍, 진홍의 화살비 클레어, 혹한의 폭군 스파이크, 포디나의 여제 아일린, 모험가 샤이에게 맞춰 각각 1종씩 제작됐다. 코스튬은 상점에 있는 유리의 의상실에서 구매 가능하며 착용시 캐릭터의 색다른 외형을 경험할 수 있다.

길드 레이드는 특정 몬스터를 타격해 점수를 획득해 보상을 받는 PvE 콘텐츠다. 길드 레이드는 3가지 스테이지와 각 보스 몬스터로 구성돼 있으며 3종의 몬스터는 각기 다른 능력을 가지고 있어 전략적인 플레이가 요구된다. 길드 레이드를 즐기면 획득한 점수와 순위에 따라 골드, 루비, 토파즈 등 게임재화가 제공된다.

'세븐나이츠2'의 영웅 4종의 리메이크도 진행됐다. 네스트라의 사도 세인, 차원의 인도자 연희, 혁명의 수인 테온, 최후의 기사 발데르며 이 중 세인과 연희는 유저 투표로 결정됐다. 리메이크는 영웅의 스킬은 현 게임 상황에 맞춰 활용도가 높도록 변경됐다. 

또, 전용장비 2종을 추가하고, 친구 시스템 개선, 아이템 자동 분해 시스템을 추가하는 등 편의성 업데이트도 이뤄졌다. 

한편, 넷마블은 내달 3일 '세븐나이츠2' 시즌2 달빛의 섬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20대 후반같은 올해 50살 배우

레바논 여경 누나들 근황

여자 만난다고 엄청 꾸민 감스트

그래픽 미친 신작 게임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