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신규 스페셜 시그니처 파이터 업데이트

최종봉2021-05-28 15:45

넷마블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신규 스페셜 시그니처 파이터 2종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SS쿄'와 'SS이오리'가 새롭게 추가됐다. SS쿄는 황속성의 공격형 파이터로 리더 사용 시 스페셜 시그니쳐 파이터의 공격력을 증가시킬 수 있으며 SS이오리는 자속성 밸런스형 파이터로 리더 사용 시 스페셜 시그니쳐 파이터의 공격력과 파워게이지 획득량을 증가시킨다.

신규 길드 레이드 '기스 하워드'도 선 보인다. 이용자들은 누적 피해량에 따라 퍼플 메모리, 각성석 플러스, 스킬 레벨업 카드 등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레이드 랜덤 박스를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6월 10일까지 루비, 강화 망치, 골드 등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러시 던전 이벤트: 불타오르는 드림매치'를 진행한다.

또한 신규 시그니처 파이터 출시를 기념한 'SS 파이터 각성 이벤트'가 열려 이용자들은 SS쿄와 SS이오리 각성 단계에 따라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6월 10일까지 99윕, 99맥시마, 99K 등을 선택해 획득할 수 있는 '슈퍼 미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혼혈의 위엄이 느껴지는 전소미 미드 크기

서울이 점점 경상도화 돼가는 이유

실시간으로 장인어른 호칭을 바꿔 부르는 철구

여친한테 40만원어치 받은 남친의 3주년 선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