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에픽세븐, 영웅·콘텐츠 개선 업데이트 진행

강미화2021-05-28 15:07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는 모바일 RPG '에픽세븐'에 게임 개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게임 개선 업데이트는 영웅 획득 개선, 영웅 성장 개선, 콘텐츠 개선으로 크게 나뉜다.

먼저 영웅 획득 개선 카테고리에서는 누구나 월광 5성 영웅을 사용해보고 획득까지 가능하도록 하는 신규 시스템 '달빛의 인연'이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게임 플레이 초반부인 에피소드1 챕터1의 '성약의 문 신전 지하'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총 6명의 대표 월광 5성 영웅 중 1명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으며, 이후 해당 영웅과 관련된 미션을 수행하고 영구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게임을 처음 시작하는 이용자들이 원하는 영웅을 더욱 빠르게 획득할 수 있도록 '선별 소환' 시스템에 5성 영웅이 확정적으로 등장하도록 개선하고 현재의 선별 소환 결과를 임시 저장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한다. 

또한, 전직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전직 시스템'과 특별 미션을 통해 특정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인연 미션'의 난도를 낮춰 이용자들의 부담을 줄였다.

영웅 성장 개선 카테고리에서는 영웅의 성장의 재료로 사용되는 '펭귄 시스템'의 개선으로 펭귄 속성이 한가지 속성으로 통합돼 보유 영웅의 속성에 상관없이 효율적으로 사용이 가능해진다.

모험과 서브 스토리 콘텐츠를 플레이 할 때 최고 레벨의 영웅을 사용할 경우 사용 '펭귄 마일리지'에 따라 펭귄을 지급함으로써 다른 영웅들을 빠르게 육성시킬 수 있게 된다. 

또한, 선택한 영웅을 6성으로 즉시 성장시켜주는 신규 아이템 '비상의 묘약'을 도입해 영웅 성장 시간을 크게 단축시킬 수 있게 됐다.

마지막으로 콘텐츠 개선 카테고리에서는 영웅의 스킬 강화 재료인 '머라고라'의 획득량을 전반적으로 증가시키는 한편 콘텐츠 플레이 시 소모되는 행동력과 행동력의 충전 시간을 낮췄다.

또한, 스킬 강화에 사용되는 재료인 '촉매제'의 획득처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 외에도 새로운 월광 영웅 '조율자 카웨릭'도 새롭게 전장에 합류한다. 조율자 카웨릭은 5성 등급의 암속성 전사 영웅으로 아군 전체의 공격력을 향상시키고 상대의 약화 효과로부터 아군을 보호하는 등 전투 지원에 최적화된 영웅이다.

권익훈 본부장은 "그동안 이용자 여러분의 피드백을 다각도로 검토해 에픽세븐이 오랫동안 준비해 왔다"며 "실제 플레이를 해보면 확실한 변화를 체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혼혈의 위엄이 느껴지는 전소미 미드 크기

서울이 점점 경상도화 돼가는 이유

실시간으로 장인어른 호칭을 바꿔 부르는 철구

여친한테 40만원어치 받은 남친의 3주년 선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