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붕괴3rd', 빙결 원소 공격 펼치는 S급 발키리 염야성연 추가

최종배2021-05-28 14:10

미호요는 모바일 액션RPG '붕괴3rd'에 4.8 버전 극장의 유령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제레의 S급 양자 속성 발키리 염야성연과 테마 이벤트 아이돌 결승전 등 콘텐츠 추가가 이뤄졌다. 

먼저, 염야성연은 낫과 사슬 발톱으로 적에게 빙결 원소 대미지를 가하는 발키리다. 오는 6월 11일까지 확장 보급에서 획득할 수 있다.

아이돌 결승전은 붕괴 세계의 최고 아이돌을 선발하기 위한 테마 임무 이벤트이며 거점 쟁탈전과 아이돌 투표로 구성, 아이쨩과 테슬라, 레이븐 등 가장 많은 응원표를 얻은 캐릭터는 특별 성흔으로 제작될 예정이다.

특히 특별 성흔 아이템은 4.9 버전 업데이트에 적용되며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무료로 지급된다. 

이와 함께 아이돌 결승전 임무와 도전을 완료하는 유저는 이벤트 상점에서 진염행혼의 코스튬 자색달빛과 수정 아이템, S급 발키리 조각 선택 상자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미호요는 오는 6월 17일 천인(1000인) 율자 사건을 다루고 있는 메인 스토리 24장을 추가할 계획이다. 스토리 탐사에 참여하는 유저들에게는 4성 성흔 제레‧염야성연 (하), S급 발키리 조각 선택 상자, 수정 등의 보상을 제공한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다소 충격적인 WWE 근황

LA 폭동 당시 흑인들이 코리안타운 근처에 못왔던 이유

커플잠옷 인증하는 철구

후방) 고기 마블링 이정도면 준수하냐??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