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뮤 오리진2, 어비스 던전 '시공의 균열' 업데이트

최종배2021-05-28 11:02

웹젠은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2'에 어비스 던전 시공의 균열을 비롯해 새단장한 길드 전장과 가더 코스튬, 가더 돌파 등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시공의 균열은 어비스 서버에서 즐기는 던전으로, 기존 쿤둔의 역습과 황금 부대, 원소 정예 등 3개 콘텐츠를 통했다. 매주 일요일에 24시간 동안 입장 가능하다.

이곳에서는 일반 정예, 원소 정예, 보스 몬스터가 출현하며 처치한 몬스터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단, 도전 가능한 던전 최대 난도는 캐릭터 레벨별로 다르고, 매주 한 가지 모드의 던전만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기존 길드 전장에 공성차 전투를 도입했다. 전장에 입장한 두 길드는 서로의 공성차를 파괴하면서 각자의 성지를 지켜야 하고, 상대 진영 성문을 먼저 파괴할 경우 승리한다. 전장 중간에는 버프를 획득할 수 있는 용의 탑을 추가해 더욱 전략적인 전투를 지원한다.

캐릭터를 강력하게 만드는 가더 시스템에도 기능을 더했다. 가더 코스튬을 이용해 캐릭터에 추가 옵션을 부여할 수 있고, 가더 돌파 기능으로 가더를 강화하면 원소 능력치를 획득해 전투력을 높일 수 있다.

한편, 웹젠은 '뮤 오리진2'의 3주년을 맞아 오는 6월 30일까지 시즈널 출석 웹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 게임에 10일간 접속하면 3주년 축하 카드, 아티팩트 랜덤상자II(30일), 날개 코스튬 랜덤상자II(30일) 등의 아이템을 선물한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베이글의 살아있는 표본 그 자체 이신분

이중에 국민들이 가장 크게 분노했던 순간은?

유혜디 집캠 당장 깨부숴야 하는 이유

북한 신도시의 위엄 ㄷㄷ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