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블소 레볼루션, 상대 정보 확인 못하는 '환영분지' 업데이트

최종봉2021-05-27 15:56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에 신규 무공패, 이벤트 지역 '환영분지' 등을 추가했다.

무공패는 각 캐릭터의 직업에 맞춰 무공 강화 효과가 적용되는 장비로 공격, 방어, 지원 3가지 유형으로 나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각 유형별로 1종씩 총 3종의 신규 무공패가 추가됐으며, 슬롯도 확장해 기존 6개에서 최대 9개까지 무공패 장착이 가능해졌다.

'환영분지'는 개인 대 개인의 전투가 이뤄지는 이벤트 지역으로 PVP와 PVE 모두 가능하며 상대방의 정보를 확인할 수 없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이 지역에서 획득한 환영의 정수로 보상 상자를 제작해 상급 전설 복구석, 장비 제작 재료, 홍문신공 및 홍문진기 성장 재료 등 아이템으로 보상받을 수 있다. '환영분지'는 오는 6월말 업데이트 전까지 한시적으로 열린다.

이와 함께 이용자 편의성 강화를 위해 PK점수 랭킹 시스템 및 전쟁지역에 권장 세력 등급을 추가하고, 홍문 25레벨에서 습득할 수 있는 내공을 확장하는 등 편의 기능 개선도 함께 이뤄졌다.

넷마블은 이용자들에게 특급 혜택을 제공하는 레볼루션 쿠폰 이벤트도 준비했다. 해당 쿠폰은 보석, 무공패, 수호령 3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각 쿠폰 사용 시 전설 등급에서 한 단계 상승시키거나 원하는 옵션으로 변경할 수 있다.

전설 등급의 보석, 무공패, 수호령이 없을 경우에는 쿠폰을 재료로 사용해 전설 등급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레볼루션 쿠폰은 오는 6월 24일까지 게임 내 상점에서 계정당 1회, 200은화로 구매 가능하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혼혈의 위엄이 느껴지는 전소미 미드 크기

서울이 점점 경상도화 돼가는 이유

실시간으로 장인어른 호칭을 바꿔 부르는 철구

여친한테 40만원어치 받은 남친의 3주년 선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