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R2M, 레이드 던전 '흑룡의 기수' 추가

최종배2021-05-27 15:51

웹젠은 모바일 MMORPG 'R2M'에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레이드 던전 흑룡의 기수가 추가됐다. 이 던전에 등장하는 레이드 보스 메테오스의 비룡 기수는 기존 길드 레이드 던전과 동일한 진행방식을 가지고 있다. 레이드 보스를 사냥하면 영웅 등급의 심연에 벼린 무기 3종 획득이 가능하다. 

더불어 시즌 던전으로만 입장이 가능했던 헤라켄의 정원, 벨제뷔트의 정원, 유게네스의 정원, 가이아스의 정원이 요일 별로 입장 가능한 요일 던전에 추가된다.

입장 조건은 레벨 30이상이며 입장료 1만 골드를 지불하면 1시간 던전을 이용할 수 있다. 각 던전 별로 장비 제작, 스킬 강화, 장비 각인 등에 필요한 재료를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마력의 티끌 및 강화 주문서류 아이템의 무게가 감소하고 인벤토리와 창고 슬롯 확장 제한이 기존 200칸에서 250칸까지 확대된다.

더불어 영웅/전설 방어구 세트에 망토 1종이 추가되어 5세트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일반/고급 장비 아이템 분해 기능이 추가돼 마력의 티끌과 장비 각인석을 손쉽게 구할 수 있게 됐다. 

한편, 웹젠은 오는 30일 20시에 'R2M' 크로노스03, 04 서버의 첫 스팟 쟁탈전을 개시한다. 푸리에 영지의 3개 지역(놀의 산적 아지트, 머맨 서식지, 오크캠프)를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스팟전 영역을 확장할 계획이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다소 충격적인 WWE 근황

LA 폭동 당시 흑인들이 코리안타운 근처에 못왔던 이유

커플잠옷 인증하는 철구

후방) 고기 마블링 이정도면 준수하냐??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