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이터널 리턴, 30번째 신규 캐릭터 '일레븐' 출시

최종봉2021-05-27 15:46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PC온라인 전략생존게임 '이터널 리턴(영원회귀)'에 30번째 신규 캐릭터 '일레븐'을 출시했다.

일레븐의 직업은 스트리머로 '햄버거 포크'를 무기로 사용한다. 햄버거 포크가 너무 무거워 공격 속도가 느린 대신 한 방 한방이 묵직한 스킬과 기본공격이 특징이다.

주요 스킬은 햄버거와 감자튀김을 조합해 880의 체력이 회복되는 일레븐 세트를 2개 제작할 수 있는 패시브: 힘내자고!를 지녔다.

또, 햄버거 포크로 전방의 적들에게 광역 피해를 주는 '방해하지 마!', 주변 범위 안의 적들을 도발하는 '자~ 집중!', 햄버거를 타고 지정한 지점으로 점프 이동하는 '나 불렀어?',  주변에 감자튀김을 회전 시켜 적들에게 피해를 주는 '다 덤벼보라구!' 등으로, 듀오 및 스쿼드 모드에서 적 진영에 뛰어들어 헤집는 역할에 최적화된 캐릭터이다.

신규 캐릭터 추가와 함께 첫 번째 동선에 대한 전략적 선택의 폭을 높일 수 있는 '준비 시간' 시스템이 도입됐다.

앞으로 게임 시작 스타팅 포인트에 도착 후 5초간 이동이 금지되며, 그 후 5초간 이동 속도 증가 버프가 적용돼 동선 선택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 스킨 상점에 치마 위 하얀 목련꽃이 인상적인 '목련꽃 혜진' 스킨이 추가됐으며 게임 중 플레이어의 감정을 표현 할 수 있도록 '루크'의 안녕, 최고!, 슬픔, 분노 이모티콘도 추가됐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다소 충격적인 WWE 근황

LA 폭동 당시 흑인들이 코리안타운 근처에 못왔던 이유

커플잠옷 인증하는 철구

후방) 고기 마블링 이정도면 준수하냐??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