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서든, 유저가 맵 만드는 신규 모드 '커스텀 매치' 업데이트

강미화2021-05-27 14:34

넥슨은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신규 콘텐츠 '커스텀매치'를 업데이트했다.

'커스텀매치'는 이용자가 직접 맵을 제작해 다른 이용자들과 플레이할 수 있는 신규 모드로, '클랜아지트 맵'을 이용해 팀 데스매치 규칙으로 즐길 수 있다. 일반 및 클랜 전투지역 모두에서 '커스텀매치'를 즐길 수 있으며, '권총전' '샷건전' '런어웨이' 등 다양한 커스텀 모드도 진행할 수 있다.

'커스텀 매치 맵 페이지' 메뉴에서 다른 유저들의 커스텀 맵을 살펴볼 수 있고, 커스텀매치를 플레이한 후 투표를 통해 결정된 인기 추천 상위 10개 맵과 이번 주 최대 추천 맵 상위 10개 맵이 자동 표시돼 인기 맵들도 확인 가능하다. 

'커스텀매치' 업데이트를 기념해 '커스텀매치 챌린지 미션'을 6월 10일까지 실시한다. '커스텀매치' 투표 횟수에 따라 '패스 티켓' '닉네임 변경권' '통합 경험치'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인기 BJ '랄랄' 캐릭터가 새롭게 등장했다. '랄랄' 특유의 제스처와 끼가 반영된 캐릭터와 함께 '랄랄 도발탄' '승리 포즈' '랄랄백' 등 캐릭터 세트 효과도 제공된다.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캐릭터 세트를 7일 이상 활성화한 이용자에게 '영구제 밀봉 아이템', '캐릭터 프리 티켓'을 제공한다. 또, 수집 이벤트로 영구제 캐릭터를 획득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랄랄 싸인 폴라로이드'를 지급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20대 후반같은 올해 50살 배우

레바논 여경 누나들 근황

여자 만난다고 엄청 꾸민 감스트

그래픽 미친 신작 게임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