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그랑사가', 물속성 '카이토' 등장...챕터8 퀘스트 공개

강미화2021-05-27 14:20

엔픽셀은 서비스 중인 '그랑사가'에 신규 캐릭터 '카이토'를 추가하고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새롭게 추가되는 '카이토'는 무사 콘셉트의 물속성 근거리 캐릭터로, PvE에서 단일 대상에게 강력한 공격과 함께 효율적인 광역 스킬을 통해 보다 전략적인 팀 세팅 및 플레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고대 그랑웨폰인 '하토우' 및 '나고미', '케이' 등을 비롯해 SSR 등급 그랑웨폰 '스사노오'를 선보인다.

챕터8 메인 퀘스트 전체 콘텐츠도 열리며, 그랑웨폰 강화에 따라 포인트를 획득해 기사단 전체를 강화할 수 있는 '소울 마스터리' 시스템과 장신구의 능력치를 향상할 수 있는 '장신구 극초월 및 한계돌파', 토벌전 시즌2 : 신전의 수호자 아이샤 등이 업데이트 된다.

엔픽셀은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6월 10일 까지 '여신의 축복 이벤트'를 진행, '카이토' 전용 소환 횟수에 따라 '성목의 은총'을 비롯해 'SSR 카이토 그랑웨폰 소환 및 선택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카이토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SR 등급 아티팩트 및 그랑웨폰을 선물한다.

이 밖에도 원스토어에서 '그랑사가'를 내려 받은 이용자를 대상으로 27일 하루 동안 결제 금액의 30%를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는 '카이토 출시 기념 원스토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진짜 48세를 찾아라

2001년 동서울터미널의 풍경

근본 그 자체.. 천안함 모자 쓴 구루미

도쿄올림픽 선수단 숙소 침대 & 테이블의자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