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18주년 맞은 '붉은보석', 대축제 이벤트 진행

최종배2021-05-26 16:32

엘엔케이로직코리아는 온라인 MMORPG '붉은보석'의 18주년을 기념해 26일부터 총 5주간 기념 이벤트 대축제를 진행한다. 

18주년 기념 이벤트의 시작은 델린 & 달린과 함께하는 빙고 이벤트로 연다. 매일 갱신되는 무작위 게임 미션 3가지를 수행할 때마다 5X5칸으로 된 빙고 한 칸을 완성시킬 수 있으며 빙고 한 칸, 한 줄, 모든 빙고 칸을 완성할 때마다 각각의 보상이 인 게임 아이템으로 주어진다. 모든 빙고를 완성하면 빙고 게임을 초기화할 수 있고, 이벤트 기간 동안 총 일곱 번의 빙고 완성에 도전할 수 있다.

빙고 이벤트의 보상으로는 프리즘 코쿤, 검은 이계의 강화석, 18주년 변신 반지 등이 마련됐다. 이 중 변신 반지는 이벤트 NPC인 델린과 달린 자매로 각각 변신할 수 있는 18주년 특별 아이템이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황금 보석 코인을 모아 쁘띠 델린/달린 코쿤, 제련 코팅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18주년 기념 주화 이벤트, 사냥 시 낮은 확률로 드랍되는 달콤한 동전 초콜렛을 모두 18개 모아, 18주년 선물 상자와 빙고 토큰을 받을 수 있는 매일 매일 달린의 선물 이벤트, 몬스터 사냥 시 터지면 경험치와 아이템 드랍률이 30배가 되는 등 이로운 효과를 주는 풍선을 구매할 수 있는 18주년 풍선 이벤트 등이 마련된다. 

'붉은보석' 개발과 운영진 일동은 "2003년 5월 30일부터 지금까지 게임을 경험한 모든 '붉은보석' 모험가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앞으로도 매일 발전하는 모습으로 풍성한 콘텐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전할 것을 다짐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혼혈의 위엄이 느껴지는 전소미 미드 크기

서울이 점점 경상도화 돼가는 이유

실시간으로 장인어른 호칭을 바꿔 부르는 철구

여친한테 40만원어치 받은 남친의 3주년 선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