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리니지2', 각성 서버에 데스나이트 업데이트

최종배2021-05-26 13:51

엔씨소프트는 PC MMORPG '리니지2' 각성 서버에 정점에 서는 자, 마스터 클래스 데스나이트 업데이트를 26일 실시했다.

데스나이트는 공격력과 방어력을 두루 갖춘 전천후 클래스다. 나이트, 워리어 클래스의 장점을 모두 보유하고 있어 고유 스킬 레이지 오라를 사용하면 워리어 클래스의 폭발적인 공격력을 가질 수 있다.

각성 서버 에리카도 26일 오후 5시 연다. 이를 기념해 엔씨소프트는 서버 1위부터 150위까지 유저에게 무기 드래곤 클로를 제공하는 더 마스터 랭커&컬렉터 이벤트를 오는 6월 23일까지 진행한다. 종족, 클래스별 1위 유저에게도 잊혀진 마법서 등 보상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5개 각성 서버 유저가 함께 대결하는 월드 전장 디스론이 공개됐다. 매주 금, 토, 일요일 오후 8시부터 6시간동안 참여할 수 있으며 디스론 점령 유저에게는 데미지 증가 효과가 적용된다. 참여자 전원은 아데나로 교환할 수 있는 영혼의 구슬을 받는다.

더불어 디스론에서는 월드 보스 아이기스가 매주 일요일 오후 11시에 등장한다. 아이기스 공략에 성공하면 드래곤 클로 상자(파편), 드래곤 액세서리, 크리슈나 무기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다소 충격적인 WWE 근황

LA 폭동 당시 흑인들이 코리안타운 근처에 못왔던 이유

커플잠옷 인증하는 철구

후방) 고기 마블링 이정도면 준수하냐??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