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테일즈런너', 개발자 페스티벌 2탄 맵 7종 추가

최종배2021-05-26 11:30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는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개발자들이 아이디어를 맵으로 구현하는 개발자 페스티벌 2탄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맵 7종이 추가된다. 게이머는 맵을 플레이 하고 공원 내 신입 삐에로가 필요한 컴퓨터 업그레이드 부품을 찾아 전달하게 된다. 총 15단계에 달하는 퀘스트를 클리어 해야 하며 퀘스트를 클리어한 게이머는 2021 개발 코인과 2021 개발자 상자, 2021 개발자 데이터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추가된 맵은 '야 너두 일등 할 수 있어' '돌아온 짬뽕킹' '쫄라맵' '스페이스 쯍쯍' 등 7개다. 이 중 2020년도 개발자 감사제에 등장했던 '돌아온 짬뽕킹' 맵은 발전된 모습으로 돌아왔다.

또, '야 너두 일등 할 수 있어' 맵은 시작부터 끝까지 철저하게 복불복이 적용되는 맵으로 본인의 선택에 따라 언제든지 순위가 바뀔 수 있다. 게이머는 맵 7종을 플레이 하고, 웹 이벤트 페이지에서 맵 평가와 투표를 할 수 있다. 또, 1/2차 업데이트 맵의 누적 투표 회수에 따라 개발자 아이템 등이 지급된다.

이외에도 프리스트 윙과 하트 팩 등 아이템 5종을 얻을 수 있는 2021 개발자 캡슐 2탄이 공원에 추가 됐고, 기존 휴몽의 뽑기판 처럼 유저 전체가 참여하는 것이 아닌 유저 개인에게만 적용되는 퍼스널 뽑기판으로 플로랄 로즈가 추가 됐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혼혈의 위엄이 느껴지는 전소미 미드 크기

서울이 점점 경상도화 돼가는 이유

실시간으로 장인어른 호칭을 바꿔 부르는 철구

여친한테 40만원어치 받은 남친의 3주년 선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