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카운터사이드', 스카이 레이필드 등 유닛 3종 추가

최종배2021-05-25 14:41

넥슨은 모바일 RPG '카운터사이드'에 유닛 3종을 25일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스카이 레이필드, 케이시 빈즈, 아르티 라나가 추가됐다.  스카이 레이필드는 SSR 등급 서포터로 공을 사용해 상대에게 피해를 가하며 12초간 적의 회피 능력치를 50% 감소시키는 궁극기를 사용한다.

또, 케이시 빈즈는 SSR 등급 디펜더 클래스로 도끼를 휘둘러 전방에 범위 피해를 입히고, 궁극기로 주위의 적을 자기 위치로 끌어들여 피해를 입힌다. 아르티 라나는 SR 등급 스나이퍼이며 슈뢰딩거 박스를 활용해 하나의 대상에 피해를 입힌다.

유닛 출시를 기념한 깜짝 쿠폰도 공개됐다. 쿠폰 입력란에 'CSCASEY0525'를 입력한 게이머는 재화 1000 쿼츠를 받는다.

더불어 넥슨은 지난 20일 선보인 이벤트 에피소드 아카데미 운동회의 액트 2를 열고, 운동회 응원 콘셉트 스킨 2종을 출시했다. 홍팀을 응원하는 양하림: 리드미컬 캐스터와 청팀을 응원하는 스카이 레이필드: 블루밍 블루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시즌제 콘텐츠 격전지원 정식 시즌 3이 오는 6월 1일까지 열린다. 격전지원은 일반, 어려움, 악몽 난도로 구성됐으며 플레이한 점수에 따라 순위 보상 아이템이 제공된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20대 후반같은 올해 50살 배우

레바논 여경 누나들 근황

여자 만난다고 엄청 꾸민 감스트

그래픽 미친 신작 게임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