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희망스튜디오, 2021 스마일게이트 인디게임 창작 공모전 수상팀 발표

최종배2021-05-25 10:59

스마일게이트희망스튜디오(이하 희망스튜디오)는 스마일게이트퓨처랩센터(이하 퓨처랩)에서 인디게임 창작자들을 위해 진행한 2021 스마일게이트 인디게임 창작 공모전 결과 8개 팀의 수상팀을 선정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1일 서울 신촌 SGM랩에서 진행된 시상식은 1등상에 해당하는 카셀게임즈 상과 밋앤그릿 상에 팀오파츠의 '프로스토리'와 유니스튜디오의 '그리드 페이지'가 각각 선정됐다. 또, 아이디어상에 팀레이지의 '요괴수의록'과 꾸덕의 '레디 액션'이, 그래픽 상에는 스튜디오두달의 '라핀'과 아이스핫초코게임즈의 '데몬스 스파이어'가 선정됐다. 끝으로 게임 플레이 상은 웰던의 '업스테어즈', 팀아이볼의 '스키드'가 수상했다.

이번 공모전은 퓨처랩센터의 인디게임 창작자 지원 사업인 스마일게이트멤버십 수혜 팀인 카셀게임즈와 밋앤그릿의 상금 후원과 선배 창작자들의 재능 기부로 개최됐다. PC/모바일 게임을 개발하는 인디 창작팀과 개인을 대상으로 지난 3월부터 약 두 달간 참가자 모집이 이뤄졌으며 참가 신청과 함께 제출된 팀/게임 소개서와 프로토타입 확인 후 아이디어, 그래픽, 완성도 등으로 심사를 마쳤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혼혈의 위엄이 느껴지는 전소미 미드 크기

서울이 점점 경상도화 돼가는 이유

실시간으로 장인어른 호칭을 바꿔 부르는 철구

여친한테 40만원어치 받은 남친의 3주년 선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