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배틀그라운드: 뉴 스테이트' 美 알파테스트 내달 12일부터 진행

강미화2021-05-22 13:49

펍지 스튜디오는 오는 6월 12일부터 사흘간, 미국 안드로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배틀그라운드: 뉴 스테이트(NEW STATE)' 알파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알파테스트로 미국 지역 내에서 기술 및 네트워크 안전성과 게임플레이 시스템 초기 검증을 수행한다. 해당 기간 축적되는 데이터와 유저 피드백을 기반으로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 연내 정식 출시할 계획이다.

알파테스트에서 배틀그라운드 세계관을 바탕으로 구현한 2051년 배경의 8km x 8km 오픈월드 맵, 트로이(TROI)의 사전 체험 기회도 제공된다.

박민규 개발 총괄은 "배틀그라운드를 계승할 신작을 준비하는 만큼 타협 없는 도전정신으로 개발에 임해 전 세계 플레이어에게 독보적인 즐거움을 선사할 게임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 게임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PUBG)'를 기반으로 펍지 스튜디오에서 직접 개발한 모바일 게임이다. 배틀그라운드만의 정교하고 현실감 있는 건플레이와 다양한 생존 전략을 펼칠 수 있는 환경을 모바일에 최적화했다. 현재 구글 플레이에서 사전예약 진행 중이며, 애플 앱스토어 사전예약은 3분기 중에 시작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다소 충격적인 WWE 근황

LA 폭동 당시 흑인들이 코리안타운 근처에 못왔던 이유

커플잠옷 인증하는 철구

후방) 고기 마블링 이정도면 준수하냐??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