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취재/기획

[토픽]해외게임통신 315호, "넷플릭스 '바이오 하자드: 무한의 어둠' 예고편"

최종봉2021-05-21 15:16

한 주간의 해외 게임 소식을 전달하는 [토픽]입니다. 이번 주는 게임을 기반으로 제작되는 영상 소식과 함께 신작 게임의 트레일러를 모아봤습니다.

1. 넷플릭스 '바이오 하자드' 메인 예고편 공개
캡콤의 대표 호러 어드벤처 게임 '바이오 하자드'의 출시 25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풀 3D CG 애니메이션 '바이오 하자드: 무한의 어둠'이 오는 7월 8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됩니다.

이번 작품에서는 미국의 백악관에 출몰한 좀비를 상대로 레온 S. 케네디와 클레어 레드필드가 맞서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백악관을 점령한 좀비와 함께 라쿤 시티 사건을 은폐하려는 미국 정부의 음모를 쫓는 클레어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편, '바이오 하자드: 무한의 어둠'은 넷플릭스에서만 감상할 수 있습니다.

2. 라스트 오브 어스 2, PS5 성능 대응 패치
너티독이 PS4로 제작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 2'에 PS5 대응 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

PS5 성능에 대응하는 1.08 업데이트로 로딩 시간 단축은 물론 향상된 해상도와 60프레임의 속도를 지원합니다.

소니는 이번 업데이트에 대해 "PS5 작업의 첫 단계에 불과하다"며 "새로운 내용이 생기면 공유하겠다"고 말했습니다.

3. '마리오 골프 슈퍼 러시' 소개 영상
닌텐도가 오는 6월 25일 출시하는 닌텐도 스위치용 골프 게임 '마리오 골프 슈퍼 러시'의 소개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마리오 골프 슈퍼 러시'는 무엇보다 간단한 조작이 특징인데요. 골프 룰에 익숙하지 않아도 한눈에 필드를 파악하고 쉽게 적응해 즐길 수 있습니다.

여기에 실제 골프처럼 컨트롤러를 잡고 휘두르는 스윙 모드도 지원합니다.

또, 최대 4명의 인원이 함께 골프를 치는 일종의 배틀로얄 모드 '스피드 골프'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4. 니노쿠니 2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
일본의 게임 개발사 레벨파이브와 애니메이션 제작사 지브리스튜디오의 합작으로 화제를 모은 RPG '니노쿠니 2'가 닌텐도 스위치로 오는 9월 17일 출시됩니다.

'니노쿠니 2: 레버넌트 킹덤 프린스 에디션'으로 출시되는 이번 타이틀은 본편은 물론 DLC 3종과 아이템이 포함됐습니다.

지난 2018년 3월 PS4와 PC로 출시된 '니노쿠니2'는 다른 차원의 세계 니노쿠니에서 벌어지는 모험을 담고 있으며 왕국 확장 등의 시뮬레이션 요소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한편, 넷마블은 '니노쿠니' 세계관을 이어받은 모바일 RPG '제2의나라'를 오는 6월 10일 정식 출시합니다.

5. 인저스티스 갓 어몽 어스, 애니메이션 제작
대전 격투 게임 '인저스티스 갓 어몽 어스'가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됩니다.

네더렐름이 DC코믹스 세계관을 기반으로 제작한 '인저스티스 갓 어몽 어스'는 대전 격투의 재미를 잘 표현한 것은 물론 슈퍼맨의 타락을 그린 세계관을 담으며 큰 화제를 모았는데요.

당시 홍보를 위해 그린 단편 만화가 DC코믹스의 팬들에게까지 인기를 끌며 정식으로 스토리가 연재되기도 했습니다.

6. 섬머 게임 페스트 2021, 6월 10일 실시
전 세계 유명 게임 퍼블리셔가 참여하는 '섬머 게임 페스트가 2021'이 온라인으로 펼쳐집니다.

오는 6월 10일 미국의 록 밴드 위저의 축하공연으로 시작되는 '섬머 게임 페스트 2021'에는 2K, 액티비전, EA, 블리자드, 캡콤, 엑스박스, 소니, 에픽게임즈, 반다이남코, 유비소프트 등의 굵직한 게임사들이 파트너로 참가합니다.

또, 6월 12일에는 유비소프트의 라인업을 집중적으로 소개하는 유비소프트 포워드가 펼쳐지며 6월 16일에는 스팀 게임의 데모를 체험할 수 있는 스팀 넥스트 페스트가 진행됩니다.

7. '슈퍼 봄버맨 R 온라인' 27일 서비스
코나미가 최대 64명 동시 플레이가 가능한 액션 게임 '슈퍼 봄버맨 R 온라인'을 오는 27일 PS4, PS5, 닌텐도 스위치, PC로 서비스합니다.

'슈퍼 봄버맨 R 온라인'은 16개의 연결된 맵에서 최대 64명이 펼치는 배틀로얄이 특징인데요. 점차 줄어가는 맵에서 살아남아 최후의 1인을 가리는 것이 핵심입니다.

본 게임과 함께 캐릭터를 꾸미는 요소는 물론 폭탄과 폭발 효과까지 변경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지원하며 코나미에서 출시한 '메탈 기어' '사일런트 힐' '악마성 드라큘라' 등의 캐릭터 코스튬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20대 후반같은 올해 50살 배우

레바논 여경 누나들 근황

여자 만난다고 엄청 꾸민 감스트

그래픽 미친 신작 게임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