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모바일 RPG '퍼니싱:그레이 레이븐' CBT 개시

최종배2021-05-21 14:53

홍콩히어로엔터테인먼트는 모바일 액션RPG '퍼니싱:그레이 레이븐'의 국내 비공개 테스트(CBT)를 안드로이드와 iOS 유저를 대상으로 21일 11시부터 23일 24시 전까지 약 3일간 진행한다. 

참가자들은 특수 공격을 유발할 수 있는 3체인 시스템, QTE, 회피와 초산공간(적의 동작은 늦어지나 공격은 멈추지 않는 공간) 등 게임의 핵심 콘텐츠와 메인 퀘스트를 미리 체험해볼 수 있다.

3체인 시스템은 유저가 일반 공격으로 획득한 스킬볼을 클릭해 특수 공격을 유발하는 시스템으로, 같은 색으로 이어진 스킬볼을 연결할 경우 2체인, 3체인에 따라 추가 버프를 획득할 수 있다. 3체인을 완성시킨 후에는 QTE 스킬, 게임 내 캐릭터인 구조체마다 마련된 패시브 스킬이 활성화된다.  

게임 플레이 중에는 적이 유저에게 공격하는 순간, 회피하면서 발생하는 초산공간도 만나볼 수 있다. 초산공간 내에 적의 동작은 늦어지나, 공격은 멈추지 않기 때문에 적의 공격 범위에 계속 존재하게 되면 대미지를 지속해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적의 공격 도달 범위 밖에서 공격해야 한다.

'퍼니싱:그레이 레이븐'은 퍼니싱으로 인해 멸망 위기에 빠진 지구를 그려낸 모바일 게임이다. 게이머는 살아남은 인류의 마지막 희망인 구조체들의 지휘관이돼 퍼니싱 침식체에 맞서게 된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베이글의 살아있는 표본 그 자체 이신분

이중에 국민들이 가장 크게 분노했던 순간은?

유혜디 집캠 당장 깨부숴야 하는 이유

북한 신도시의 위엄 ㄷㄷ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