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제2의 나라', 딘딘·홍진호·오하영과 라이브 커머스 21일 오후 8시 진행

최종배2021-05-21 14:53

넷마블은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모바일 MMORPG '제2의 나라: 크로스 월드(이하 제2의 나라)'의 라이브 커머스를 21일 오후 8시에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 커머스는 '제2의 나라' 사전등록을 알리는 온라인 방송으로, MC를 맡은 딘딘, 홍진호가 직접 '제2의 나라' 캐릭터, 주요 지역, 전투 콘텐츠를 플레이하며 게임을 소개한다. 게스트로는 에이핑크 오하영이 참여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하늘섬 대난투, 차원의 경계 등 게임 내 전투 콘텐츠가 공개되며 딘딘, 홍진호, 오하영이 한 팀이 돼 넷마블 직원들과 한판 승부를 펼친다. 또, 라이브 커머스 중간에는 시청자들을 위한 퀴즈와 선물 이벤트가 진행된다.

넷마블은 이번 라이브 커머스의 과정을 웹예능 '어쩌다 MD'에서 공개했다. 3부작 '어쩌다 MD'는 딘딘과 홍진호가 '제2의 나라' MD가 돼 게임에 대해 알아가고 라이브 커머스를 함께할 동료를 구하는 등 직접 프로그램을 기획하는 과정을 그렸다. 에이핑크 오하영, 오현민, 슬리피, 하준수, 빅톤이 게스트로 등장하며 TVN D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넷마블은 22일에 '제2의 나라'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프리 페스티벌을 온∙온프라인 동시 개최한다. 프리 페스티벌에는 유저 30명이 초대돼 신사옥에서 게임을 미리 즐길 수 있으며 이 행사는 유튜브, 아프리카TV, 페이스북 페이지(넷마블/제2의 나라 공식 채널) 등에서 온라인으로 생중계된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진짜 48세를 찾아라

2001년 동서울터미널의 풍경

근본 그 자체.. 천안함 모자 쓴 구루미

도쿄올림픽 선수단 숙소 침대 & 테이블의자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