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디펜스 워 : 데스티니 차일드 PVP 게임', 2인 협동전 레이드 추가

최종배2021-05-21 11:58

썸에이지는 모바일 디펜스 게임 '디펜스 워 : 데스티니 차일드 PVP 게임'에서 레이드 콘텐츠를 추가했다. 

레이드는 계정 레벨 6 이상이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에르제베트, 아모르 등 차일드와 크라운 점수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크리스탈 크라운이 추가됐다.

먼저, 유저들은 PVP에서 승리하거나 무한 디펜스 30웨이브 이상 플레이 시 레이드에 입장할 수 있는 토큰을 획득할 수 있다. 레이드는 두 명의 플레이어가 공략하는 협동전으로, 기존 무한 디펜스를 좌우 반전한 형태로 맵이 구성됐으며 좌측 중앙에 위치한 보스를 처치하면 완료된다.

또, 마왕 후보생 메브는 전투 시작과 동시에 진영 내 무작위 호박을 소환하며 호박 위 차일드는 데미지와 치명타 확률이 증가하고, 스킬 발동 후 호박 위 유닛 공격 속도가 증가한다.

이와 함께 새 시즌 시작 시 지난 시즌 최고 점수에서 4000포인트를 제외한 크라운 점수가 크리스탈 크라운으로 누적된다. 게이머는 크리스탈 크라운 1만 포인트를 모아 무작위로 4종의 전설 카드 중 1장을 선택할 수 있는 전설 선택권으로 교환할 수 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20대 후반같은 올해 50살 배우

레바논 여경 누나들 근황

여자 만난다고 엄청 꾸민 감스트

그래픽 미친 신작 게임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