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에픽게임즈스토어, 4주간 매주 한 작품 무료 제공...에픽 메가 세일 진행

최종배2021-05-21 11:56

에픽게임즈코리아는 에픽게임즈스토어에서 4주간 매주 한 작품을 무료 제공하는 에픽 메가 세일을 오는 6월 17일까지 진행한다.

첫 게임은 'NBA 2K21'이다. 현실에 가까운 NBA 농구를 구현한 이 게임은 마이 팀, 마이 커리어, 가상의 농구계 일상생활을 살아 볼 수 있는 네이버후드 등의 콘텐츠와 게임 모드를 갖췄다. 'NBA 2K21'에 이은 다음 무료 게임은 28일에 공개된다.

에픽 메가 세일 이벤트 대상으로는 '데스 스트랜딩'(60%), '갓폴 스탠다드 에디션'(34%), '킹덤 하츠 3'와 '킹덤 하츠 HD 1.5+2.5 리믹스'(33%),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25%), '사이버펑크 2077'(20%) 등 다수의 게임이 각각 할인판매된다. 

여기에 1만 1000원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에픽 상품권도 무제한 제공된다. 할인이 적용된 가격이 1만 5000원 이상인 게임에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할 때마다 에픽 상품권이 다시 지급돼 다른 게임을 구매할 때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또, 에픽 메가 세일을 기념해 '포트나이트' 무료 팩인 스트리트 섀도우 도전 팩이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 내 PC에서 '포트나이트'에 접속해 아이템 상점에서 무료 팩을 받은 후 도전을 완료하면 루비 섀도우즈 의상, 블랫아웃 백 등 장신구, 섀도우 슬라이서 곡괭이, 스카이 섀도우 글라이더 아이템을 얻는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베이글의 살아있는 표본 그 자체 이신분

이중에 국민들이 가장 크게 분노했던 순간은?

유혜디 집캠 당장 깨부숴야 하는 이유

북한 신도시의 위엄 ㄷㄷ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