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주사위의 신' 신규 맵 '쿨서머 페스티벌' 선봬

강미화2021-05-20 16:04

조이시티는 모바일 보드 게임 '주사위의 신'에서 신규 맵 '쿨서머 페스티벌'을 포함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쿨서머 페스티벌'은 해변을 배경으로 만들어진 맵이다. 빙결된 도시에 도착하면 바로 앞에 있는 블록으로 이동되는 점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신규 콘텐츠 '세력 난투전'이 추가된다. '세력 난투전'은 2:2 대전 방식의 콘텐츠로 마이더스 그룹과 반군, 두 세력이 대결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랭킹을 기준으로 홀수 순위는 마이더스, 짝수 순위는 반군 세력으로 배정되며, 소속 그룹의 팀원과 무작위로 매칭된 뒤 상대 그룹과 경기가 진행된다.

아울러 신규 유저들의 원활한 정착을 위해 기본 장착 아이템과 첫 결제 보상을 대폭 상향했다. 또, 신규 유저 전용 패키지를 포함한 일부 패키지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개최된다. 먼저 접속만 해도 감사의 편지와 함께 보석 1000개를 지급하며, 보석 1000개를 추가로 수령할 수 있는 업데이트 기념 미션을 제공한다.

또한, '쿨서머 페스티벌'을 플레이한 뒤 공략글을 작성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보석 200개를 제공한다. 베스트 공략으로 선정되는 10명에게는 VIP 스킬카드 팩과 10만 원 상당의 토파즈가 추가로 주어진다.

이 외에도 출시 기념 토너먼트가 진행된다. 참가 대상은 총 256명으로 '쿨서머 페스티벌' 맵을 10판 이상 플레이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우승자에게는 약 100만 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이 지급될 뿐만 아니라 소속 길드원들에게도 보석 200개가 선물로 주어진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20대 후반같은 올해 50살 배우

레바논 여경 누나들 근황

여자 만난다고 엄청 꾸민 감스트

그래픽 미친 신작 게임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