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카운터사이드, 에피소드 '아카데미 운동회' 업데이트

최종봉2021-05-20 15:48

넥슨은 스튜디오비사이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에 이벤트 에피소드 '아카데미 운동회: 당신이 모르는 소원'을 업데이트했다.

'아카데미 운동회'는 최고의 휴양지 '블루로즈 아일랜드'에서 개최되는 운동회 스토리로 6월 8일까지 이벤트 에피소드를 즐길 수 있다. '액트 1'을 오픈에 이어 오는 25일에는 '액트 2'를 오픈할 예정이다.

이용자는 이벤트 에피소드를 플레이해 이벤트 재화 '응원 도구'를 획득 가능하며 6월 14일까지 이벤트 상점에서 성장 재화 특수 적성핵, 융합핵, 이벤트 전용 배경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운동회 콘셉트의 '팀 대항 이어달리기 이벤트'를 6월 8일까지 실시한다. 홍팀과 청팀 중 한 팀을 선택해 경주에 참여할 수 있으며 매일 최대 3회까지 도전할 수 있다.

승리 시 승리 보상과 팀 점수 3점을 얻을 수 있고 최종 점수에 따라 추가 보상이 제공된다.

넥슨은 신규 유닛 '나이엘 블루스틸'과 신규 '오퍼레이터 모네카'를 업데이트했다. '나이엘 블루스틸'은 SSR 등급 스트라이커 캐릭터이며 '모네카'는 5초동안 모든 아군이 적의 회피 효과를 무시하고 공격할 수 있고, 치명타 피해가 20% 증가하는 '스테빌라이저'를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운동회 콘셉트 신규 스킨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나이엘 블루스틸, 알렉스, 얼터그레시브 서윤의 스킨을 만나볼 수 있다.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보상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아카데미 운동회 개막 기념 출근체크 이벤트'를 6월 19일까지 진행한다. 15일동안 출석하면 융합핵, 1500 쿼츠, 모의작전 연수티켓 등을 획득 가능하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페미도살자 여명숙 "안산 선수는 페미가 아니다"

전투식량 먹방 대참사...

잼민이 여동생에게 팩폭맞는 문월

윗집 미친년이랑 5년째 싸우는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