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카스 온라인' 신규 무기 '블루스톰' 출시

강미화2021-05-20 15:34

넥슨은 서비스 중인 FPS 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에 신규 무기 '블루스톰'을 출시했다.

'블루스톰'은 강력한 전자기 폭풍을 발생시키는 초월 무기 '라이트닝 퓨리'의 베리에이션 무기로, 공중으로 높게 날아오르는 '제트팩'을 2회씩 사용할 수 있다. 

이 무기는 빠른 장전 속도와 폭발적인 가속을 활용해 전투에 유리한 장소로 이동이 수월한 점이 특징이다.

넥슨은 이용자가 초월 프리미엄 해독기를 1개씩 사용할 때마다 확정 지급 포인트 6을 지급하고, 초월 해독기 1개 사용 시 포인트 1을 각각 제공한다. 

300 포인트를 달성할 때마다 '라이트닝 퓨리' 또는 '블루스톰' 중 1종을 무제한으로 받는다. 

또한 6월 3일까지 좀비 히어로·좀비Z·좀비 라이즈 모드 내 보급상자 외형이 카스랜드 보급상자로 변경된다. 

이용자는 게임 플레이로 모은 카스랜드 보급상자 누적 개수에 따라 '초월 해독기', '유니크 프리미엄 해독기', '무기 강화 경험치권', '마일리지' 등 보상을 얻는다.

아울러 재출시된 '카스랜드' 맵에 접속한 뒤 플레이 타임 30분을 기록한 이용자에게 카스랜드 보급상자 1개를 추가 지급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다소 충격적인 WWE 근황

LA 폭동 당시 흑인들이 코리안타운 근처에 못왔던 이유

커플잠옷 인증하는 철구

후방) 고기 마블링 이정도면 준수하냐??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