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포트나이트', NBA와 컬래버레이션 선봬

최종배2021-05-20 11:45

에픽게임즈코리아는 서바이벌 게임 '포트나이트'에서 포트나이트 X NBA: 크로스오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NBA 플레이오프 시작에 맞춰 NBA 30개 팀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포트나이트 X NBA 팀 배틀이 오는 23일까지 진행된다. 게이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NBA 팀을 등록한 후 결과에 따라 게임 내 보상과 V-벅스를 얻을 수 있다.

22일에는 NBA 의상을 포함한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NBA 30개 팀 중 자신이 좋아하는 팀을 골라 의상을 착용할 수 있으며 페인트존 세트에는 30개 팀 모두 포함된 유니폼 31종이 제공된다. 또, 훅슛 이모트와 NBA 팀 로고를 표시할 수 있는 미니 후프 등 장신구, 볼 핸들링을 뽐낼 수 있는 드리블링 이동형 이모트 등이 포함된 득점슛 팩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유타 재즈의 슈팅 가드 도너번 미첼과 애틀랜타 호크스의 포인트 가드 트레이 영의 보관함 번들이 아이템 상점에 다음 주 입점한다. 도너번 미첼의 보관함에는 코지 챰프 의상과 상어 숄 등 장신구, 냉혹한 도끼 곡괭이, 다이내믹 파이어 랩핑 시트지, 불꽃 돌리기 이모트가 포함돼 있으며 트레이 영의 보관함은 스칼렛 지휘관 의상, 금광 곡괭이, 행복한 별 랩핑 시트지, 농구선수 이모트로 구성된다.

또, 포트나이트 크리에이티브에도 NBA 테마의 웰컴 허브 등 NBA 콘텐츠가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혼혈의 위엄이 느껴지는 전소미 미드 크기

서울이 점점 경상도화 돼가는 이유

실시간으로 장인어른 호칭을 바꿔 부르는 철구

여친한테 40만원어치 받은 남친의 3주년 선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