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와 '워존'에 람보 등장

최종봉2021-05-20 11:13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이하 블랙 옵스 콜드 워)' 및 무료 배틀 로얄 경험 '콜 오브 듀티: 워존(이하 워존)' 시즌3 중반을 장식하는 신규 콘텐츠가 업데이트됐다.

블랙 옵스 콜드 워의 배경이 되는 1980년대를 상징하는 액션 영화 속 두 영웅이 콜 오브 듀티 전장 속 새로운 오퍼레이터(캐릭터)로 등장한다.

블랙 옵스 콜드 워와 워존에 새로 등장하는 주인공은 1985년 선보인 이래 수많은 액션 영화의 귀감이 된 '람보 2'에서 비밀 임무를 수행하다가 자신만의 전쟁을 시작하게 된 전사 람보, 그리고 액션 영화의 대명사와도 같은 '다이 하드' 시리즈의 주인공으로 뉴욕 경찰 존 맥클레인이다.

신규 오퍼레이터로 선보이는 람보와 존 맥클레인은 6월 19일까지 전설 무기 도안, 전설 콜링 카드, 휘장, 영웅 손목 시계 등 게임 내 요소들이 함께 포함된 번들을 통해 각각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다이 하드'의 존 맥클레인을 비롯해, 수많은 외화 속 액션 영웅들의 우리말 명연기로 큰 사랑을 모은 이정구 성우가 콜 오브 듀티에 등장하는 존 맥클레인 목소리를 다시 한번 연기했다.
이와 함께 80년대를 대표하는 이들 영웅들의 참전을 기념하며 워존의 베르단스크 84 전장의 일부 지역들도 새로운 모습으로 탈바꿈한다.

영화 '다이 하드' 속 주요 사건의 배경으로 팬들에게 익숙한 고층빌딩 나카토미 플라자, 람보 2에 헌정된 서바이벌 캠프 및 그를 추격하기 위해 설치됐던 CIA 전초기지 등이 일정 기간 동안 게임 속에 등장, 플레이어들이 방문해 새로운 임무를 수행하거나 지원을 받고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멀티플레이어에도 영화 속 액션에서 영감을 받은 다이 하드 주요 거점 및 화력이 한층 강력해진 20종의 무기들을 모두 활용해 각각 하나 이상의 킬 수를 올려야 하는 '람보의 건 게임' 등 신규 게임 모드들이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이 밖에도, 전작 블랙 옵스 2에서 다시 돌아온 6:6 중형 전장 교착 상태와 우랄 산맥 배경의 대형 전장 두가 및 신규 무기 탄도 단검, 그리고 좀비 모드 신규 콘텐츠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들이 시즌 3을 채운다.

21일부터 6월 3일까지는 플레이어들이 도전할 수 있는 80년대 액션 영웅 이벤트도 펼쳐진다. 주어진 목표를 완료하면 플레이어 프로필 아이템, 무기 장식, 스티커, 신규 아케이드 게임, 무기 도안 등 게임 내 요소들을 보상으로 획득 가능하다.

한편, 6월 1일까지, 블랙 옵스 콜드 워 본 게임을 구매 없이도 체험해 볼 수 있는 무료 플레이 기간 및 PC 버전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할인도 6월 8일까지 진행한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20대 후반같은 올해 50살 배우

레바논 여경 누나들 근황

여자 만난다고 엄청 꾸민 감스트

그래픽 미친 신작 게임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