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디아블로 이모탈, 국내 비공개 알파 테스트 실시

최종봉2021-05-20 10:14

'디아블로 이모탈' 비공개 알파 테스트가 한국에서 시작된다.

한국 플레이어들이 '디아블로 이모탈' 알파 테스트에 정식 참여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전까지는 호주 지역 안드로이드 사용자 및 일부 미디어와 크리에이터 만이 제한적으로 테스트에 참여했다.

한국의 '디아블로 이모탈' 비공개 알파 참가자들은 구글 플레이 사전 예약자 중 무작위로 선정, 구글 플레이 푸쉬 알림이 참가자에게 순차적으로 전송됐다.

비공개 알파 테스트는 한국 플레이어들이 충분한 시간에 걸쳐 모든 콘텐츠를 경험하고 피드백을 남길 수 있도록 향후 몇 주 동안 운영될 예정이다.

이번 비공개 알파는 한국어 텍스트를 지원한다. 단, 비공개 알파 테스트에 적용된 한국어 텍스트는 아직 작업 중으로 출시 일정에 맞춰 현지화 완성도를 높여나갈 방침이다. 공식 출시 버전은 한국어 음성도 지원한다.

비공개 알파 기간 중에는 야만용사, 악마사냥꾼, 수도사, 마법사, 그리고 성전사에 이르는 5가지 직업을 플레이할 수 있다. 정식 출시 버전에는 강령술사까지 포함돼 더욱 많은 선택지를 갖고 성역으로의 모험을 할 수 있다.

비공개 알파 중 레벨 제한은 55까지며, 이번 비공개 알파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핵심 콘텐츠인 파벌 기반의 PvP인 '투쟁의 주기(가칭)'도 미리 살펴볼 수 있다. 이밖에 새로운 지역과 던전, 다양한 퀘스트와 현상금 사냥 등 콘텐츠가 마련됐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다소 충격적인 WWE 근황

LA 폭동 당시 흑인들이 코리안타운 근처에 못왔던 이유

커플잠옷 인증하는 철구

후방) 고기 마블링 이정도면 준수하냐??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