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5주년 맞은 '오버워치', 19일부터 3주간 감사제 실시

최종배2021-05-18 15:35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PC FPS 게임 '오버워치'의 5주년을 기념해 감사제 이벤트를 오는 19일 새벽 3시부터 6월 8일까지 3주간 실시한다. 

감사제 이벤트는 전리품 상자 제공 및 주간 챌린지, 돌아온 난투, 감사제 스킨 등 콘텐츠로 매년 진행된 기간 한정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에선 펑키 바티스트, 파리지옥 모이라, 검은 고양이 솜브라 전설 스킨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노트북, 게이밍 마우스 등 '오버워치'를 테마로 한 굿즈에 응모할 수 있느 오버워치 감사제 눈송이 교환소 사이트를 18일 공개했다. 오는 6월 22일 오전 8시 59분까지 전국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는 10분당 10 눈송이가 게이머에게 적립되며 집 또는 기타 장소에서 60분 이상 연속으로 플레이 시 하루 최대 100 눈송이가 자동 지급된다. 누적된 눈송이는 같은 날 자정 전까지 오버워치 감사제 눈송이 교환소 페이지에서 경품을 응모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2' PvP 라이브스트림을 트위치와 유튜브에서 오는 21일 새벽 4시에 진행한다. 오버워치 개발팀과 오버워치 리그 팀의 합동 라이브 방송으로 게임 내 전장과 주요 게임플레이 업데이트 등 '오버워치2' PvP에 찾아올 변화를 살펴본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혼혈의 위엄이 느껴지는 전소미 미드 크기

서울이 점점 경상도화 돼가는 이유

실시간으로 장인어른 호칭을 바꿔 부르는 철구

여친한테 40만원어치 받은 남친의 3주년 선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