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트릭스터M', 사전 다운로드 시작...직업 선택 가이드 공개

최종배2021-05-18 14:42

엔씨소프트는 모바일 MMORPG '트릭스터M'의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다.

게이머는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퍼플에서 '트릭스터M'을 미리 내려받을 수 있다. 게임 플레이는 오는 20일 00시부터 가능하다.

사전 다운로드와 함께 엔씨소프트는 게임 공식 유튜브 채널 드릴월드에 '파고파도 컴퍼니 5화. 직업 선택 가이드편'을 공개했다. 게이머는 영상에서 8가지 직업(고고학자, 엔지니어, 자산가, 주술사 등)의 무기 타입, 스킬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19일 그랜드 오픈 전야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오전 11시 미리드릴어워드가 진행되며 사전 예약 시작 후 달성한 각 기록(미니게임 최고 누적 포인트를 획득한 이용자, 컴퍼니 커뮤니티에 가장 많은 게시글을 쓴 컴퍼니 등)에 따라 블루투스 스피커, 키보드, 구글 기프트카드 등을 제공한다. 

또, 트릭스터M 커뮤니티에 올라온 기습 퀴즈의 정답을 맞힌 게이머가 상급 패션/펫 소환권, 드릴 럭키 박스 등을 받을 수 있는 게릴라 깜짝 퀴즈 이벤트도 하루 동안 열린다. 

'트릭스터M'은 엔씨소프트의 자회사 엔트리브소프트가 2003년부터 2014년까지 서비스했던 '트릭스터' IP를 활용해 개발 중인 모바일 게임이다. 원작의 요소들을 모바일로 고스란히 옮겨낸 게임성을 갖췄으며 퍼플에서 PC로 즐길 수 도 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20대 후반같은 올해 50살 배우

레바논 여경 누나들 근황

여자 만난다고 엄청 꾸민 감스트

그래픽 미친 신작 게임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