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서머너즈 워, 마도사 등 콘텐츠 추가...7주년 맞아 상승세 기록

최종배2021-05-17 11:18

컴투스는 모바일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 몬스터 마도사 등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

지난 14일 오후 4시 추가된 마도사는 '서머너즈 워' 몬스터 등급 중 가장 높은 태생 5성 몬스터로, 마법으로 상대를 제압하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 속성별 스킬을 사용해 공격력 또는 방어력을 약화시키며 적에게 강력한 마력을 구사한다.

컴투스는 이번 신규 몬스터 마도사를 게임 내 모든 유저가 경험해볼 수 있도록, 전투 훈련장에 이 몬스터가 등장하는 모의 전투 2종을 추가했다. 전투 훈련장은 정해진 몬스터로 덱을 구성해 수동으로 겨루는 연습 콘텐츠로, 몬스터 마도사의 스킬과 활용법을 익히고 수동 전투의 재미도 경험해볼 수 있다.

또, 이번 업데이트로 동일한 친구 및 멘토의 몬스터를 하루 최대 10회까지 중복 사용할 수 있도록 개편됐다. 소환 마법진의 7주년 기념 소환서 목록에 몬스터 선호도 순위 메뉴도 추가되고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에 대한 정보와 플레이 팁도 보기 쉽게 제공된다. 

한편,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의 7주년을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업데이트 이후 하루 동안의 매출이 지난 2020년 8월 등에 이은 역대 세 번째 높은 기록을 세웠다고 밝혔다. 

'서머너즈 워' 콘텐츠 업데이트와 프로모션 효과로 지난 14일 독일, 프랑스 등 6개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게임 매출 1위를 달성했다. 최대 게임 시장인 미국에서도 12위를 기록하는 등 총 28개 국가에서 톱10에 진입했으며 46개 국가에서 10위권의 순위를 기록하는 등 세계 전역에서 글로벌 흥행작의 면모를 과시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혼혈의 위엄이 느껴지는 전소미 미드 크기

서울이 점점 경상도화 돼가는 이유

실시간으로 장인어른 호칭을 바꿔 부르는 철구

여친한테 40만원어치 받은 남친의 3주년 선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