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카이로스: 어둠을 밝히는 자, 서비스 1주년 업데이트 진행

최종봉2021-05-13 15:32

룽투코리아가 모바일 MMORPG '카이로스: 어둠을 밝하는 자'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카이로스'는 게임의 신선함을 불어 넣어 주는 신규 콘텐츠로 '마력 메카'를 추가했다. '마력 메카'는 재료를 모아 제작한 후 메카 본체를 보유하면 즉시 변신이 가능한 콘텐츠다.

이와 함께 적과 몬스터 사이에서 살아남아 최후의 용사만이 랭킹에 오를 수 있는 배틀로얄 방식의 '자극 전장'과 기존 성역 신전과 신단 쟁탈 이벤트를 업그레이드한 '하늘 쟁패' 및 군단 맴버들에게 강력한 특별속성을 부여할 수 있는 '군단 성구'가 각각 신규 콘텐츠로 추가됐다.

또한 추가되는 신규 콘텐츠에 발 맞춰 VIP 16 추가, 8차 전직 추가 및 17급 장비를 추가했으며 결혼반지, 용의 구슬, 신룡인장과 캐릭터 레벨 등 콘텐츠 확장 및 개선을 진행했다.

'카이로스'는 이번 1주년을 기념하여 '1주년 칭호'를 포함하여 보상을 지급하며 귀속다이아와 보물찾기령을 지급하는 카카오톡 친구추가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규 유저에게는 200연속 뽑기 지원 이벤트를 실시하고, 30일 이상 휴면 유저에게는 게임 복귀 시 7일간 하루 1레벨업 지원 및 풍성한 보상을 지급할 계획이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진짜 48세를 찾아라

2001년 동서울터미널의 풍경

근본 그 자체.. 천안함 모자 쓴 구루미

도쿄올림픽 선수단 숙소 침대 & 테이블의자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