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백년전쟁, 신규 몬스터 '화담'과 스펠 '피해 확산' 추가

강미화2021-05-13 10:36

컴투스는 신작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에서 출시 후 첫 번째 신규 몬스터와 스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13일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신규 몬스터 '화담'은 빛 속성 희귀 등급으로, 상대방의 후열에 피해를 주고 공격력을 약화시키는 스킬을 지니고 있다. 

대상이 감속에 걸려있으면 기절을 시키는 효과도 있어, 감속 스킬의 지원형 몬스터와 함께 사용할 경우 강력한 시너지를 일으킬 수 있다. 

또한 상대방의 선봉 및 전열에 피해를 주는 신규 스펠인 '피해 확산'도 추가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유저들의 게임 편의성을 높여주는 기능도 일부 도입된다. 

먼저 PvE 모드인 '현상 수배'에서 수배자들의 클리어 횟수를 확인할 수 있는 설정 메뉴가 추가되며, 리플레이 영상에서 상대의 몬스터 카드 현황을 볼 수 있는 기능도 더한다. 

또한 몬스터나 스펠 카드를 한 번에 최대 가능한 레벨까지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된다. 

컴투스 측은 "이번 신규 몬스터와 스펠 추가, 편의성 상향 등을 통해 글로벌 유저들에게 더욱 다채로운 덱 전략 및 전투의 재미를 선사하고,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백년전쟁'은 서머너즈 워 세계관 속 몬스터들로 덱을 구성해 실시간 대전을 펼치는 게임이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걸그룹의 흔하지 않는 아침식사 대화

지상폭발 vs 공중폭발

저라뎃 여성 전용 주차장 소신발언

한국에서 톰하디 느낌나는 연예인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