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블레이드앤소울, 태동록 4차 콘텐츠 오픈

최종봉2021-05-12 15:15

엔씨소프트의 PC MMORPG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이 업데이트 티저 사이트 '태동록'의 4차 콘텐츠를 오픈했다.

'태동록'을 통해 6월 업데이트 예정인 5개의 타이틀을 공개했다. 두 번째 고대 던전 불법 지하공장, 새로운 전투를 보여줄 브레이크 시스템, 신규 클래스 '쌍검사'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레디 포 태동' 이벤트를 6월 16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접속 보상으로 '태동 준비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상자는 일일도전 미션을 수행해 추가로 획득 가능하다.

개봉 시 '준비물 주화'와 '태동의 주화'를 얻는다. '준비물의 주화'는 삼성 석류석, 삼성 흑요석, 의협의 광석 상자, 의협의 휘석 상자 등으로 교환 가능하며 '태동의 주화'는 보유량에 따라 선택형 의상 쿠폰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 던전에서는 특별 경험치 버프를 통해 보스 처치 시 다량의 경험치도 획득 가능하다. '태동' 업데이트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사전 예약 시 신규 의상/원석 세트, 신규 별호, 의상 꾸러미, 외형변경 이용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톡에서 '블레이드앤소울' 채널을 추가하면 '소울 멤버십' 20% 할인 쿠폰을 비롯해 '빛나는 의협단 성장 부적'과 '다드림 홍문신공 성장부적'을 얻을 수 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진짜 48세를 찾아라

2001년 동서울터미널의 풍경

근본 그 자체.. 천안함 모자 쓴 구루미

도쿄올림픽 선수단 숙소 침대 & 테이블의자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