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리니지2', 26일 각성 서버에 데스나이트 업데이트

최종배2021-05-12 12:23

엔씨소프트는 PC MMORPG '리니지2' 각성 서버에 '정점에 서는 자, 마스터 클래스 데스나이트'를 오는 26일 업데이트한다.
 
'리니지2'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데스나이트 클래스, 에리카 서버, 디스론 월드 영지, 클래스 엣지 풀체인지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데스나이트는 전투 스타일을 공격형과 방어형으로 전환하며 전장에서 필요한 역할을 유연하게 수행하는 클래스다. 게이머는 '리니지2' 공식 홈페이지에서 데스나이트의 배경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전직, 스킬) 등 상세 내용은 26일 공개된다.  

에리카 서버에서는 캐릭터 사전 생성 이벤트가 진행된다. 20일 오후 5시부터 23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캐릭터를 생성하면, 전투 보조 능력을 부여하는 데스나이트의 반지 아이템이 주어진다. 
 
디스론은 에리카 포함 총 5개 각성 서버 이용자들이 함께 대결하는 월드 영지다. 매주 금, 토, 일요일 오후 8시부터 6시간동안 110레벨 이상 캐릭터가 참여할 수 있다. 이 곳에 입장하면 소속 서버에서 맺은 혈맹 등 관계는 사라진다. 새로운 캐릭터명을 설정할 수 있으며 어떤 서버가 점령하는지에 따라 전용 외형과 능력치가 적용된다.

클래스 엣지 풀체인지는 각 클래스와 무기의 효과를 개선하는 업데이트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20대 후반같은 올해 50살 배우

레바논 여경 누나들 근황

여자 만난다고 엄청 꾸민 감스트

그래픽 미친 신작 게임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