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로지텍코리아, 레이싱 게임 대회 'AMX e스포츠 챔피언십' 공식 후원

최종봉2021-05-11 12:06

로지텍코리아가 'AMX e스포츠 챔피언십'을 공식 후원한다.

'AMX e스포츠 챔피언십'은 오토매닉스와 아프리카콜로세움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국내 프로 e스포츠 레이싱 대회이다. 레이싱 시뮬레이션인 '아이레이싱'을 통해 치러지며 대한자동차경주협회의 시리즈 공인을 받아 진행되고 있다.

이 게임은 레이싱 트랙을 레이저 스캔해 노면의 조그만 요철까지 구현하는 등 실제에 가까운 물리엔진을 적용해 뛰어난 몰입감으로 정규 모터스포츠 대회로 인정 받고 있다.

본선부터 로지텍의 최신식 드라이빙 기어인 G923 레이싱휠, 콘솔과 PC를 모두 지원하는 아스트로 A20 2세대, 온라인 중계를 위한 스트림캠 등 로지텍 주변기기를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팬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AMX e스포츠 챔피언십'과 함께 만들어갈 예정이다.

대회에 사용되는 로지텍 G923 레이싱 휠은 극대화된 리얼리즘을 전달하는 트루포스 기능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트루포스는 고배율 포스 피드백 기술로 실제 게임 물리 엔진과, 오디오를 실시간으로 활용하면서 엔진 소리, 타이어 그립, 트랙의 지형, 스티어링 휠의 피드백 등을 느낄 수 있게 설계됐다. 초당 최대 4000번의 휠 트래킹도 가능하다.

윤재영 로지텍 지사장은 "이번 후원으로 키보드, 마우스 뿐 아니라 드라이빙 기어 등 다른 게이밍 기어도 프로 레벨에서 인정 받아 기쁘다"며 "로지텍 코리아는 오랫동안 한국 e스포츠와 함께 하며 성장에 일조해 왔다. 'AMX' 대회 및 레이싱 관련 콘텐츠로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전소민 보고 표정관리 실패한 유재석

자기 탓인 줄 안다는 안내견

게임BJ가 되고 싶다는 신입 여캠

"누나는 왜 치킨 다리 안먹어?"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