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길드전' 추가

최종봉2021-05-04 10:09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이하 스카이랜더스)'에서 신규 협동 콘텐츠 '길드전'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길드전'은 최소 10명 이상의 길드원이 힘을 합쳐 다른 길드와 전략적인 승부를 겨루는 방식의 협동형 콘텐츠다.

길드의 구성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 시즌은 5회차로 구성돼 각 회차 당 2일 진행 후 1일 휴식으로 진행된다.

길드전에서는 총 10개의 거점이 있으며 매일 게임 내 지급되는 행동력을 바탕으로 자신들만의 필승 덱을 구축해 아군 진영을 방어하고 상대 길드의 거점을 점령할 수 있다.

전쟁 종료 시까지 보다 많은 거점을 확보한 길드가 승리를 가져가게 된다.

유저들은 시즌 단위로 산정되는 길드전 결과에 따라 길드전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캐릭터 육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컴투스는 이번 '길드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간단한 참여만으로 게임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유저들은 오는 12일까지 매일 게임에 출석만 해도 최고 등급 스카이랜더를 획득할 수 있는 '프리미엄 소환권'을 비롯해 캐릭터 육성에 필요한 각종 성장 재료들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새롭게 선보인 '길드전'을 활용해 매일 게임 내 주어지는 미션을 수행하면 그 결과에 따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한달안에 여자친구 만드는 법

한문철 티비에 나왔던 방도리 이타샤 근황

스타크래프트 하면서 담배빠는 기룡이

한강 치맥 금지에 대한 시민들 생각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