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e베이스볼 파워풀 프로야구 2020, 올림픽 버추얼 시리즈 종목으로 채택

최종배2021-04-30 16:12

유니아나는 코나미디지털엔터테인먼트의 야구 게임 'e베이스볼 파워풀 프로야구 2020'이  올림픽 버추얼 시리즈 야구 경기 공식 플랫폼으로 채택됐다고 30일 밝혔다.

국제올림픽위원회(IOC)는 가상 올림픽인 올림픽 버추얼 시리즈를 출범시키고 창설 멤버로 세계야구소프트볼연맹(WBSC)을 지난주 선정했다. WBSC는 코나미디지털엔터테인먼트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e베이스볼 파워풀 프로야구 2020'을 채택했다.

올림픽 버추얼 시리즈는 오는 5월 13일 개막하며 6월 23일 결승전이 치러진다. 또, 'e베이스볼 파워풀 프로야구 2020' 온라인 예선은 5월 24일 10시부터 5월 30일 23시 59분까지 진행된다. 

'e베이스볼 파워풀 프로야구 2020'은 코나미디지털엔터테인먼트의 대표 야구 게임 시리즈로, 기존 '실황'이라는 단어 대신 e스포츠 저변을 확대한다는 취지에서 e베이스볼'로 타이틀이 변경된 바 있다. 

게임 내에는 프로 팀을 선택하여 일본 시리즈 우승을 노리는 페넌트 레이스 모드와 대학야구를 무대로 나만의 선수를 육성 하는 석섹스 모드, 다른 팀에서 선수들을 영입해 자신만의 팀을 제작하는 파워패스 모드, 고교 야구 감독이돼 자신의 고등학교를 코시엔 우승으로 이끄는 영관나인 모드 등이 수록됐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키가 작아서 차였다는 일본 남자들

했을 때 바로 먹어야 맛있는 음식

머니게임 N빵 관련 니갸르 피셜

인싸 필독.. 인스타 사진 보정하는 꿀팁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