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소울워커 아카데미아' 재능 각성 시스템 선봬

강미화2021-04-30 13:49

와이제이엠게임즈는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소울워커 아카데미아'의 재능 각성 시스템과 공백 거점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추가되는 재능 각성 시스템은 120레벨 달성 시 캐릭터가 보유하던 기존 스킬을 각성시켜, 스킬 레벨업으로 불가능하던 스킬 쿨타임 감소, 상태이상 효과 추가 외 다양한 형태로 강화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재능 각성에 필요한 재료는 주로 '공백 거점'에서 획득 가능하다.

새롭게 추가되는 '공백 거점'에서는 강력한 베시가 등장하게 되며 1인 또는 기숙사 단위로 진행이 가능하다. 

기본적인 일반,광기,악몽,연옥 난이도 외에도 유저가 직접 선택해 적을 더욱 강화시키거나 캐릭터를 약화된 상태로 진행해 더욱 어려운 조건에서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플레이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 기간 동안 MBTI를 통해 자신의 타입을 알아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UR급 인챈트 상자를 지급한다. 

또한 업데이트 기념 도전 이벤트를 실시해 공백 거점 콘텐츠를 1회라도 이용한 경우 추첨을 통해 보상을 지급하며, 유전자 검사 키트를 지급해 42개 유전 정보를 미리 파악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나만의 재능 이벤트'를 통해 특이한 재능을 증명할 수 있는 창작을 포함한 자격증을 공식 카페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엘리트 A.R.카드 모집권을 지급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한달안에 여자친구 만드는 법

한문철 티비에 나왔던 방도리 이타샤 근황

스타크래프트 하면서 담배빠는 기룡이

한강 치맥 금지에 대한 시민들 생각

close